‘기아차 연구개발본부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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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월간중앙] 특별취재 | 주목 받는 재계 출신 총선 출마자들
삼성전자·현대차 사장에서 스타트업·사회적기업 대표까지 경영 전문성 앞세워 각 당 영입 홍보전… ‘전략공천’으로 맞불 놓기도 ‘산업 생태계 변화’ 기대하지만 ‘패거리 정치 탓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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잠재성장률 12년째 내리막... OECD국 중 한국 밖에 없다 [코리아 디스카운트 끝내자 ]
지난 7일 부산항 신선대부두 야적장에 컨테이너가 가득 쌓여 있는 모습.뉴스1 한국 경제의 성장성·역동성·수익성이 주력 산업에서부터 하락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. ‘코리아 디스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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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내 100대 기업 女사외이사 3년새 3배…급증한 이유는
지난해 8월 30일 오전 제2차 임시 주주총회가 열리는 서울 서초구 우면동 KT 연구개발센터에서 주주들이 행사장으로 입장하고 있다. 주총에서 KT는 대표이사 및 사외이사 선임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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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R&D 통합' 왜 이리 안 될까...현대차·기아, HW·SW 결국 쪼갠다
현대차와 기아 연구개발 중심인 남양연구소 전경. 현대차와 기아는 연구개발 조직을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두 개로 나누는 개편안을 마련했다. 사진 현대차그룹 현대자동차·기아 연구개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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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차 '하늘 나는 자동차' 환호성 터졌다...시속 200km 야심작 [CES 2024]
9일(현지시간)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센터 외부에 마련된 슈퍼널 전시장, ‘하늘을 나는 자동차’로 불리는 수직 이착륙기가 매끈한 위용을 드러내자 환호성이 터져 나왔다. 전기차,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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현대차·기아 연구개발 수장 6개월 만에 교체, 왜
현대자동차그룹이 6개월 만에 연구개발(R&D) 조직에 칼을 다시 댄다.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조직을 더 강하게 통합하는 방향이다. 28일 현대차그룹은 “급변하는 글로벌 모빌리티